파주에는 이마트가 두개있다
당하리이마트점이 먼저 있었고
운정이마트는 생긴지 얼마안됐다

파주에 11년에 결혼하면서 와서
벌써 17년이 되었네
처음 자주갔던 당하리 이마트
차가없으면 좀 가기 힘든 위치다
여긴 지하 식품 생활용품등과
 지상엔 레져 옷 화장품 전자제품등이 있다

파주에 있는 마트중 가장 오래된것 같다
주위 마트가 마니 생기다보니
손님이 마니 줄었다고 하는데
그래도 주말엔 손님이 많다 ㅎㅎㅎ

이제 #당하리이마트 수유을 소개할까한다

수유실에 들어가면 보이는 문구다
ㅎㅎ 수유실 사용안내 남성출입가능
그래요 맞아요 가능해야해요
왜냐면 울신랑이 기저귀 갈아줄때가
많으니깐 ㅎㅎㅎㅎ

안에서 밖을 보면 블라인드가 있다
급한상황에 내려도 된다고 한다
그리고 아참 위치는 안내 데스크 바로 옆이다

앞에서 본상황 길쪽한 곳이다 여러명이 사용할수가 없다 그건 좀아쉽다
대기할수 있는 밖은 보통 카트나 물건들로 인해 바로 앞에선 대기못해도
안내데스크 앞 대기 의자에서 기다릴수 있다
사람이 나오면 쏙 들어오면 된다

내가 이곳을 칭찬하고 싶은것은
운정이마트 수유실은 못가봤지맏
엄마 아이를 위한배려 그리고 고객 서비스다
최근 갔던 다른마트 그리고 휴게소등에선
솔직히 기저기갈이대 시트를 본적이 거의없다
그리고 비닐을 배치해서 기저귀를
밀봉해서 깔끔하게 마무리 할수 있게
되어있었다 협소한 공간이 불편 할수있지만 이런 배려하나가 불편한 곳에 기억은 빠빠이 하게 된다

수유실은 1개다 일인실이고
커튼이 있어서 가릴수 있고
홈 ~ 수유실도 같은 커튼이지만
사용전후 커튼하나로
사람이 있고 없음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우리딸 기저귀 다갈고 시트잡고 신났다

여긴 5점만점에 4.2

엄마와 아이에 대한배려
공간 시설 위치 등등

협소한공간이고 위치도 안쪽이지만
근거리 위치 마트중 오래된 시설이란 점을 생각해서 높은점수를 준다

'정보 나눔 > 육아 리뷰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처음퍼즐 (아이윙)  (0) 2017.02.28
리뷰)문경휴게소 수유실  (0) 2017.02.02
수유실)운정홈플러스  (0) 2017.01.17
리뷰)맘마유 이유식  (0) 2017.01.03
리뷰)매일매일 즐거운 단어카드  (0) 2017.01.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