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휴게소를 방문했다.
울따님 기저귀를 갈기위해 수유실방문
큰글자로...
나 수유실입니다 하고 알려주네.

수유중이신가부다
수유중 팻말에 불이..들어온다

입구 대기자리가 있어서 앉아서 기다렸다.

그리고 한분이 나오셔서 들어갔다. 
들어가니 한분이 더계신다.  그리고 주위를 둘러봤다.  소독기 전기 안꼽혀있다.
그리고 새로운것이 있어서 봤다.

고객님 물티슈로 손닦고 위생적으로 이용하세요.....그런데.....보이지요?
E에러가 났네... 그럼 그렇지........

소파...음 그래 단양에 비하면 조은것이다 완전...ㅎㅎㅎㅎㅎ

침대가두개다
크기 다른 아무리 봐도 이원목침대들은
어디서얻어온것같다....
모든휴게소들이...ㅎㅎㅎㅎㅎ
앞에 휴게소들을봤지만 이불의 위생은
좀 그렇다...
그런데다가 앞에분이 기저귀를 갈면서 이불이 젖었나 부당 찝찝....
그럴수도 있지만...
일반 기저귀 갈이대였다면.

사진찍는다고 잠시 우리딸..ㅎㅎㅎ 미안해...우리딸

 

단양보단 확실히 좋고. 군위보다는 별도의 공간이라서 좋다.
군위는간이시설이지만 쎈스있게 물티슈. 기저귀 휴지가 비치되어 고객을 배려하는것 같다.

성주랑 다른휴게소도 갔는데.....
수유실을 못봤네...
한생명을 먹이고 그리고 케어하는공간
관리하시기 힘드시겠지만..
좀 신경써주시면 좋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