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봄이가 있다보니 어딜가든
수유실을 꼭 가게된다.
추석 시댁 내려가는길에 있는...
들린 휴게소 마장.단양.군위.경주였다.
그중 수유실을 가본곳은 단양과.군위다.
음....사진을 못찍은 단양은...
음............평가를 한다면...
아니올시다.......인것같다.
왜냐고 사진을 못찍었지만...
소파 가죽이 다 떨어져서 앉는것이..
기저귀 갈이대...아기침대가 있다 그런데 이불이 이물질이 마니묻었다.
그리고 식당코너 중간이다보니
수유실에 문이 있다.. 갑자기 직원이 문열고 들어 올꺼같다.

이유식을 데워야해서 전자렌즈만  사용함.... 그런데...
쪼금 ...음...찝찝 환경이..

이번엔 군위휴게소 수유실....
여기도 식당코너에 있다.
여긴 간이로 만든 수유실이다.

입구에 책임자 사진부터 음...

작은 공간이지만 깔끔하다.
젖병소독기가 있는데....단양은 물넣고 끌이는 소독기...여긴 열소독...음
그런데...휴게실 수유실에서 소독을 뭐 얼마나하겠어 두군데 다 전기 플러그는 안꼽혀있었다.

그런데..여기도아기침대다...

모유 수유에 대한 정보가 있었다.  *단양은.....글쎄 있었나?기억안남

위생 청소 점검표가있다.
그런데화일 고객수유화일 작성지가있는데...볼펜은 없다

침대보다 마트 에 있는
기저귀 갈이대가 좋은데......
기저귀 갈이대 위생을 위해 일회용 깔개이런게 좀비치되면 좋을꺼 같다.
아님 물티슈로엄마들이 닦아서 사용할텐데......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다.
저바구니에 기저귀 보솜이 2개 들었있다.
저 책꽂이 무지 먼지 많다.
어쨌든 단양에 비해 조아서
good을 적고 싶었는데...펜이 없어서....
못적음.....
기저귀는 소파에서 갈았다는거.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