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에서 김프를 사용하다가 
윈도우에서도 사용하기 위해 한글버젼을 설치했는데 
한글이 모두 깨져서 나왔다.


해결방법을 몰라 검색의 검색의 결과

해결방법을 찾았다.

C:\Program Files\GIMP-2.0\lib\gtk-2.0\2.10.0\engines\libwimp.dll

파일을 삭제하던지 다른이름으로 변경을 하면 된다.

그러니 깨지는 현상이 싹 없어졌다




이것으로 윈도우에서도 김프를 사용할수 있게 되었다.

열심히 사용해야겠다..^^

아직은 포토샵이 손에익어서

사용이 불편하지만 좋은 프로그램이니

곧 적응하지 싶다.


PS.
다른컴퓨터에 설치해보니 한글깨짐 현상이 없었다.
한글깨짐이 있는 컴퓨터 윈도우 다시 설치후 해보니 한글깨짐 현상이 없었다.
그런걸루 봐서 한글깨짐현상 발생은 윈도우의 오류로 판단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