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구매로 구입한 PM1000 N이 드디어 내 손에 들어왔다.

나의 DSLR카메라(Canon EOS400D)를 빌려줘서 급한데로
폰카(LG-SV800)으로 찍었다..


1. 포장 및 배송상태



2. 구성품(예약구매 사은품 포함)



3. RD-PM1000 N 외관



4. 개봉후 잠시 사용기

개봉하고 나서 전자사전을 켜서 사용해보았다.

부팅시간
부팅시간은 누리안 X37, 딕플 D35 보다 느리다.
부팅시간이 빨라졌으면 하는 바램이다.

메뉴이동
메뉴간 이동은 키보드로 이동이 안되었다.
내가 사용할줄 몰라서인지는 모르겠지만..
터치를 해야지만 움직여졌다.
키보드로 이동이 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필기인식
필기인식은 다른 기종들에 비해서 안좋은것 같다.
비교대상이 되는 누리안X37과 딕플D35에 비해서 말이다.
필기인식으로 해 놓고 글자를 적으면
글이 안적힌다.
적혔다 안적혔다 그렇게 한다...
부분터치 인식도 아닌 풀터치인식인데 인식이 잘 안되는 것이 아쉽다.


잠시 사용해본것이라 많은것을 해 보진 못했다.
이제 차츰차츰 하나씩 해 보면서 사용기를 적어봐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