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출근하며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구입한 칼로리바란스
한국야쿠르트에서 나온 더치커피 콜드브루와 함께 구입

이제 배가 고프니 칼로리바란스를 개봉...

똿........

종이상자 안에 2개
비닐포장 안에 2개...
총 4개가 들었다.....ㅋㅋㅋㅋㅋ

두개밖에 안들었네 하고 실망하려는찰나에
두개가 더 있는....ㅋㅋㅋㅋㅋ

향은 과일향...
맛은 5점중 3점...
그냥 보통의 맛에... 텁텁함....
마실것이 없으면 먹기 힘든...
커피와 함께 마시기에 좋다...

커피 엔 도넛.....은 아니고
커피 엔 칼로리 바란스....ㅋㅋㅋㅋ

종종 식사대용으로 먹을듯 하당...


2016/06/16 - [GYU'sTale] - 콜드브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