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누리안 X37에 컨텐츠표기가 잘못되어 있다고 글을 적었었다.
16일 전화하고 16일 밤에 글을 누리안에 적었다. 근데 12시가 넘어서 17일로 표기가 되었다.
그러고 나서 오늘 19일 답변이 달렸다.
그리고 18일 공지사항에 컨텐츠 표기 오류에 대해서 공지사항 글이 올랐다.
공지사항 내용이 내가 글 적어놓으것에 대한 답변처럼 보였다.
누리안측에 항의하면서 쇼핑몰에있는 컨텐츠표기 사항들은 어떻게 할 것이냐구 했더니
이런 공지가 떴다...
공지만 하면 다 해결되는 것인가...
그리고 항의글에 답변은 더 하다...
구입하고 7일안에 구입처에 이야기해서 해결하지 않으면 자기들은 손 쓸수 없단다.
답변 내용이다.
누리안 구입해서 열심히 사용하다가 표기된 컨텐츠가 필요하여 찾아보니
없다....
그래서 이야기 했는데 구입한지는 7일이 지났다.
그러면 아무런 소용이 없는 것이 아닌가???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결을 볼 것인가????
그냥 쓰라는 것이다.
참!!!
표기오류가 될수도 있으니 그냥 이해하라는 것이다.
이런 무책임한 발언을....
추후에라도 판권을 구입해서 넣어줘야 되는것 아닌가??
그냥 체품 컨텐츠 내용 삭제하고
표기 오류될수 있으니 이해하라구 하고
구입한지 7일 이내에 구입업체에서 해결하라...
그럼 이제 누리안 사전사면 제품 컨텐츠 내용부터 다 확인해야겠네
혹시나 누락된것이 있을수도 있으니
출시한지 한달이상 된 제품의 컨텐츠 내용이나 스팩등을 확인하지 않았다는건가..
너무 성의가 없다.
이제 누가 누리안 산다구 하면 정말 필요하냐구 물어보고
왠만하면 추천하고 싶지 않다.
아니 비추천 하고 싶다.
누리안쪽에 질문한 내용과 답변 내용 원문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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